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논이 보내준 새해 선물 RED스트랩

2022년도 1분기에 RED 회원들 중 800명을 추첨해서 RED 스트랩과 RED뱃지를 선물로 주는 캐논 이벤트가 얼마 전에 있었습니다.

캐논에서 이벤트를 한다는 메시지를 받고 신청을 했었고 잊고 지내던 중에 오늘 선물이 도착했네요 별것은 아니지만 새해를 맞아 받은 선물이다 보니 기분이 좋네요...

구성품은 단출합니다 2022년도 캐논 달력 하나, RED 스트랩, RED뱃지 각각 하나씩 들어있네요.

 

스트랩 이벤트를 매년 하는지 어쩐지는 잘 모르겠는데 어쩌다가 이벤트를 확인하게 돼서 이번이 저는 두 번째 RED 스트랩을 받게 되었습니다, 처음은 2018년도 RED 스트랩 이벤트였고 그때 받은 스트랩은 이제 제법 손때가 타서 바꿔야겠다 싶을 때 이렇게 새 스트랩을 받게 되었네요.

 

 

RED 뱃지는 이쁜데 마땅히 쓸 곳은 없으니 그냥 기념품으로 카메라 보관함에 넣어두어야 할 것 같고 새 스트랩으로 바꿔매고 올해도 열심히 사진 생활해야겠습니다.

새해 선물 고마워요 캐논~

 

 

 

#캐논

#캐논이벤트

#디지털카메라

#풀프레임

#풀프레임미러리스

#eosr

#EOSR

#캐논미러리스

#캐논카메라

#레드스트랩

#RED스트랩

#캐논스트랩